DV POINT로 결제 금액 100% 사용해 합리적 쇼핑 기회 제공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DV POINT SHOP은 덴탈이마트 내에 있으며 기존에 덴탈이마트에서 결제 금액의 15%만을 포인트 차감하던 것과 달리, 같은 가격과 조건으로 결제 금액 100%를 포인트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현재 신흥 제조품에서부터 GSB,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 3월부터는 각종 접착, 연마 재료 등 추가 제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덴탈이마트에서 포인트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 점에서부터 1,000만 점까지이며, 적립 포인트 대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SHOP 관계자는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회원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DV POINT SHOP을 개설하게 됐다”면서 “포인트로 제품 구매 시 더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덴탈비타민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인 DV POINT는 DV 패밀리 사이트 또는 유니트체어 같은 치과 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544-2809 / 080-811-220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