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뛰어난 고정력과 파절에 강한 시스템으로 개원가 인기몰이”

메가젠임플란트가 AnyRidge®의 새로운 라인으로 선보인 AnyRidge Octa1(이하 Octa1)이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Octa1은 강도를 보강한 디자인과 X-FITTM 커넥션으로 AnyRidge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고정력이 뛰어나며 파절에 강한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파절 예방과 함께 생체 친화성과 임플란트의 생물학적 장기 생존율을 보장하기 위해 임상적으로 20년 이상 입증된 Medical-Grade 4 titanium 소재를 고수했다.

순수 티타늄 임플란트를 사용했으나 피로 강도와 압축 강도는 합금 소재인 임플란트보다 높으며, 장기적으로 임플란트의 기계적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이러한 특징은 제품 강도의 주요인인 Fixture Abutment wall의 두께 및 외부 디자인, Abutment screw의 형상 및 직경, Fixture와 Abutment connection의 디자인 및 접촉면적을 고려한 디자인이 최적화된 결과다.

Octa1만의 X-FITTM 커넥션 또한 정밀한 Positioning과 정확한 Prosthetic connection, 장기적인 기계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Biologic width를 최소화하여 더 건강한 Crestal bone health를 유지하는 동시에 탁월한 식립을 자랑한다. 기존에 6방향으로 보철 위치 선택을 할 수 있는 구조에서 45° 단위로 총 8방향에서 임플란트와 보철 간 위치를 정밀하게 결정할 수 있다. 특히 angled abutment 사용 시 더 정밀하게 위치를 잡아준다.

메가젠 관계자는 “파절 이슈를 다각도로 파악한 연구에서 나온 임플란트 시스템”이라며 “강도만 높이거나 두께만 조절한 타 시스템과 비교를 거부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1466-233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