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다층 구조로 16가지 Shade 가능”메가젠,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 ‘R2iCE Multilayer’ 출시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3.20 17:45
  • 댓글 0

 

메가젠임플란트가 출시한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 ‘R2iCE Multilayer’가 쉬운 보철 제작을 도와 주목받고 있다.

R2iCE Multilayer는 자연치와 유사한 4개 그라데이션과 A1부터 D4까지 구성된 16가지 다양한 Shade line-up을 통해 최소한의 컬리링과 스테인 작업만으로 VITA Classical Shade Guide 기준에 걸맞은 최상의 보철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전치부 전용(AT)과 구치부 전용(PT)으로 Line-up이 구분돼 다양한 보철 적응증에 대해 고객이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치부 전용인 AT는 굴곡 강도가 950Mpa이며 투광도가 높고 색조가 풍부해 전치부 보철 및 심미보철 제작에 적합하다. 구치부 전용인 PT는 굴곡 강도가 1200Mpa이므로 구치부 보철 및 롱 케이스 보철 제작에 초점을 맞췄다.

 

 

4개 레이어는 다년간 축적된 UNC International만의 지르코니아 제작 노하우와 다양한 자연치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통해 더욱 심미적인 구조로 완성됐다. 또한 투광도가 높고 Shade 재현력이 자연치에 버금가기 때문에 컬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던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 시켜 작업 능률을 높이고, 자연치와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지르코니아 제품이 투명도가 좋으면 강도가 떨어지는 데 비해, R2iCE Multilayer는 4층 멀티레이어 블록이면서도 950에서 1,200Mpa의 강도를 나타낸다. 이 때문에 인레이와 라미네이트 뿐만 아니라 전, 구치 케이스 구분 없이 브릿지에 사용 가능할 정도로 활용도가 높으며 자연치에 가까운 보철장치를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풀마우스까지도 대응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R2iCE Multilayer는 밀링 후 컬러링 시 간단한 붓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색감이 재현돼 컬러링 및 건조에 필요한 시간이 절약된다”면서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할만한 최상의 치과 보철 제작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544-2285)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치협 감사단 “선거 중 부정행위 사법당국 고발” 요청
치협 감사단 “선거 중 부정행위 사법당국 고발” 요청
‘바로가이드’ 디지털 가이드 정점 찍어
‘바로가이드’ 디지털 가이드 정점 찍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