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 체결 후 장안구보건소 방문해 항균 칫솔 2만 개 전달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이들에게 힘 보태고자”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분회)가 지난 26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주)수호천사엔젤(대표이사 김주형)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 자리에는 위현철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수호천사엔젤 김주형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측은 상호 간 발전을 위한 업무 제휴를 목적으로 이번 MOU를 체결했다.

수원분회는 수호천사엔젤의 기업 홍보에 대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으며, 수호천사엔젤은 수원분회 관련 보건기관과의 협조와 기부 및 후원 외에 수원분회 회원의 권익을 위한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측은 또 MOU 체결 후, 같은 날 장안구보건소를 방문하여 치약이 도포된 일회용 항균 칫솔 2만 개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민과 자가 격리 대상자, 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수원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의료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혜옥 장안구보건소장도 “격리대상자들과 근무자 및 봉사자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면서 “어려운 시기에 큰 위로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수원시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