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스마일재단, 장애인 치과 봉사단 지원 사업 진행장애인 구강 건강 위해 힘쓰는 치과 진료 봉사자와 단체에 물품과 활동비 지원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5.07 17:01
  • 댓글 0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이 ‘2020 스마일 장애인 치과 봉사단’ 사업을 진행한다.

본 사업은 장애인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치과 진료 봉사자와 봉사단체에 필요한 물품과 활동비를 지원한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 지정기탁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관련 학과 학생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봉사자와 봉사단체에 장애인 구강 건강 관리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소모성 물품, 활동비 최대 350만 원 상당이 지원될 예정이다.

선정된 개인 또는 단체에는 ‘스마일 장애인 치과 봉사단’ 인증패 및 장애인치과학회와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장애인 구강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경험이 없는 봉사자는 장애인 단체 및 프로그램과 연계도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8일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상세 사업 안내를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smilefund03@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AOMI 14대 집행부 출범
KAOMI 14대 집행부 출범
치위협, 보조인력 TF 등 치협과 긴밀한 공조 다짐
치위협, 보조인력 TF 등 치협과 긴밀한 공조 다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