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메탈에 블랙 코팅 입혀 치주 외상없이 부드러운 수술 가능

신흥이 명품 치과기구 ‘Hu-Fridey’(휴프리디)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BLACK LINE INSTRUMENT COLLECTION’을 출시했다.

휴프리디의 이번 컬렉션은 기존 제품에 ‘AlTiN’(Aluminum Titanium Nitride) 블랙 코팅을 입혀 표면이 더욱 단단하고 매끄러우며 Edge 부분의 유지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무광 블랙으로 마감처리 해 빛 반사를 감소하여 술자의 피로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블랙라인 컬렉션 대표 제품으로는 △Blackline Luxating Elevator △Blackline Surgical Instruments 등이 있다. 먼저 Blackline Luxating Elevator는 표면이 부드러워 주변 치주 손상 없이 치주인대 절단이 가능하다. 또 Blackline Surgical Instruments 메인 품목으로는 Surgical Curette, Periosteal Elevator, Scissors 등이 있다. 기구들은 블랙 코팅돼 발치와에서도 식별이 쉬워 작업이 효율적이다. 특히 Scissors는 Super-Cut 타입으로 날카로운 블레이드와 톱니 모양의 Edge가 티슈 손상을 최소화한다.

신흥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Blackline Luxating Elevator 2개 구매 시 추가로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와 각종 전시회에서 판매된다.

신흥 관계자는 “어떠한 목적의 수술에서도 편리한 조작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탁월한 수술 효과를 내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문의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