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까지 긴급재난지원금 장애인에게 기부하는 ‘Show Our Smile!’ 캠페인 진행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건일)이 오는 6월 30일까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을 장애인에게 기부하는 ‘Show Our Smile!’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정부가 긴급재난지원금 제도를 시행하면서, 스마일재단 측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장애인들에게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치과계 가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스마일재단은 뜻있는 기부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본 캠페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는 기부약정서를 작성하여 스마일재단으로 발송(02-757-2838 / smilefund03@naver.com)한 후 후원계좌(신한은행, 140-006-064257, 재단법인 스마일)로 입금하면 된다. 참여한 이들에게는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과 함께 기부자 개인이 SNS를 통해 기부 약정 내용을 인증할 수 있는 ‘기부 판넬’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1호 기부자가 된 김건일 이사장은 “긴급재난지원금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확대됨에 따라, 저소득 장애인에게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힌 이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캠페인에 많은 이들이 참여해 100호 기부자가 모일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how Our Smil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