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임상 사례로 살펴보는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호평

메가젠임플란트가 지난 12일 대구를 시작으로 ‘치과에서 쉽게 완성하는 원데이 심미보철 세미나’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범진(UNC 인터내셔널 부설 기술연구소) 소장이 연자로 나서, R2iCEⓇ Multi-layer Zr. Block’을 이용한 보철 증례에 초점을 맞춰 △R2iCEⓇ 블록을 활용한 지르코니아 심미보철과 임상사례 △지르코니아 크라운 연마 실습 등을 주제로 한 강의가 펼쳐진다.

메가젠 관계자는 “본 세미나를 통해 Zirconia Block의 선택 기준은 물론, 임상 증례와 실습을 통해 Zirconia 선택 하나로 가능한 경제적인 심미 보철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치과 경영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세미나로 호평받고 있다”고 전했다.

세미나는 5월 중 20일 창원, 26일 부산, 29일 울산에서 열리며 6월에는 17일 울산, 24일 충남, 30일 인천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메가젠에서 출시한 R2iCEⓇ Multi-layer Zr. Block은 심미적인 4개 레이어 구조, 컬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는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작업 능률을 높인 제품이다. 파절에 우수한 굴곡 강도를 자랑하며 특히 원내에서 기공 작업이 간편하다.

제품 및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