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판매가에 네이처큐어링 라이트, 비접촉 온도 측정계 등 증정품 제공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각과민처치 시 보험 청구가 가능한 8세대 쿨저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 증정 프로모션을 5월 한정 진행한다.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Dental Advisor 98% 등급)은 모든 테크닉에서 믿을 수 있는 본딩력을 보여준다. 에칭 작업 없이 단 한 병으로 광중합형, 자가중합형 및 이중 중합형 복합레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 지르코니아, 세라믹, 메탈, 복합레진, 컴포머, 옥사이드 세라믹, 치아 등 재료에 붙는 성질이라 레진 세멘트와 함께 적용 시 더 견고한 세팅이 가능하다.

리뉴메티칼은 이중 글루마 본드 유니버셜(Bottle Refil) 1ea 구매 시 특별 판매가인 99,000원에 네이처큐어링 라이트(22만 원 상당)까지 증정한다.

네이쳐큐어링 라이트는 3가지 파장의 출력 모드로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대기 전력 소모가 낮고, 전기량을 동일하게 유지하여 일정한 경화가 가능하다.(컬러 선택 가능)

그 외에 3ea로 구성된 Value Pack 구매 시 특별 판매가 23만 8천 원에 비접촉 온도 측정계(20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비접촉 온도측정계는 피부 접촉 없이 3~5cm에서 온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넓은 LCD 액정으로 편리하다. 인체뿐 아니라 사물 온도 측정도 가능하다. 또 고열 알람 기능, 체온 메모리 기능도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글루마본딩 50% 이상 할인가와 추가 증정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