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ore 활용한 이론 강의 및 핸즈온으로 임상 노하우 공유

AMII(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지난 16, 17일 양일간 최소침습임플란트 연수회를 진행했다.

이번 26기 연수회는 AMII 수원교육원에서 진행됐으며, 교육에 앞서 코로나19 자체 방역을 시행하고 참가자들에게 마스크를 배포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했다.

연수회 1회차인 16일에는 ▲Minimally invasive implant treatment? ▲뼈와 치은 중심의 임플란트 시스템 MagiCore ▲MagiCore 개발원리 ▲MagiCore 선택과 식립 방법 등이 진행됐으며, 핸즈온 실습으로 MagiCore의 cuff 직경 선택과 식립구 형성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이론에서 배운 지식을 직접 익혔다.

2회차인 17일에는 ▲MagiCore의 치주적/보철적 장점 ▲MagiCore의 보철 치료 방법 및 임상 Case를 주제로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26기 연수회 3, 4회차는 AMII 수원교육원에서 5월 30일, 31일 열릴 예정이다. 6월에는 27기(대전), 28기(서울), 29기(부산) 연수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 문의는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