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SSG 닷컴 내 이마트몰서 칫솔모 최대 48% 할인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브랜드 소닉케어가 SSG닷컴 이마트몰 ‘쓱배송’에 자사 칫솔모를 런칭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지정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5일부터는 쓱배송이 가능한 상품 목록에 프리미엄 칫솔모 전 라인업인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 소닉케어 키즈 칫솔모(2개입)을 포함한 총 7종이 추가됐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소닉케어는 이달 31일까지 칫솔모를 최대 48% 할인가에 제공하는 쓱배송 단독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3개입)는 약 37% 할인된 3만 5천 원,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은 약 48% 할인된 2만 9천 원에 제공한다.

쓱배송이 가능한 칫솔모 7종은 제품별 기능이 다양해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는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의 플라그를 제거하며, 프리미엄 잇몸 케어 칫솔모는 2주 만에 최대 7배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다.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는 사용 3일 만에 치아의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한다.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사용 7일 내에 치아표면 착색 제거 효과를 일반 칫솔 대비 2배 더 볼 수 있다. 또 소닉케어 키즈 칫솔모는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자사 음파칫솔을 사용 중인 고객의 안전과 접점 강화,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런칭을 결정했다”며 “칫솔모가 손상됐거나 교체 주기인 3개월이 지났을 경우, 원하는 날짜 및 시간대에 자사 정품 칫솔모를 더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닉케어의 자사 정품 칫솔모는 끝이 둥글게 처리돼 치아와 잇몸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으며, 칫솔헤드에 칫솔모를 촘촘히 심는 ‘앵커프리’ 방식으로 제작돼 치아와 잇몸라인에 더 정료하게 밀착된다. 또 가품보다 칫솔모 식립량이 많아 세정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독일과 미국의 까다로운 생산라인을 통해 제작돼 더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