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시 특가에 공급, 1초 광중합기 ‘i-Led’ 추가 증정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인기 제품인 ‘이지필(Ezi-Fil)’ 프로모션을 내달부터 시작한다.

이지필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에 코튼 등을 넣어야 하는 기존 홀 충전 방식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소할 수 있다. 또 어버트먼트 홀에 이물질이 침투해 악취 등이 발생하는 임플란트 보철의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흐름성이 탁월해 깊은 치아 와동부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탄성력과 강도가 우수하여 효과적인 마진부 실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이물질의 와동 침투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자사의 1초 광중합기 ‘i-Led’와 함께 사용하면 단 9초 만에 7mm 깊이까지 광중합이 가능해 홀 충전 과정을 쉽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임시 충전재는 최종 보철물 장착까지 임시 치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하는 만큼, 차후 제거가 쉽고 잔존물이 남지 않아야 한다. 이지필은 깨지는 성질의 임시 충전재와 달리 제거가 쉽고 잔존물이 남지 않으며,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충전부터 와동 부위 임시 충전까지 활용 범위가 다양하다.

리뉴메디칼은 프로모션 기간 중 이지필을 특별 가격에 공급하며, 구매 시 ‘i-Led’를 추가 증정한다. i-Led는 △초당 레진 2mm 굳어짐 △최대 출력 약 3,000W/cm² △좌우 360° 회전 가능 △자유로운 색상 선택(White, Violet) 등의 특징이 있으며, 특히 열에 강해 타사 대비 환자에게 조사 시 뜨겁지 않은 온도로 큐어링이 가능하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