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지르코니아로 더 자연스러운 유전치 수복신흥, KIDS CROWN ZIRCONIA 출시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5.29 15:56
  • 댓글 0

 

신흥이 지르코니아 유치관 ‘KIDS CROWN ZIRCONIA’를 6월 신규 출시한다.

KIDS CROWN ZIRCONIA는 뛰어난 강도와 높은 생체친화성을 자랑한다. 또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쉽게 유전치 수복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크라운의 두께가 얇아 삭제량이 많지 않다.

내면 특수 처리를 통해 시멘트와 크라운 사이의 결합력도 높였다. 이를 통해 시술 후 크라운 주변의 잇몸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훨씬 자연스럽고 건강한 치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적용 TRY-IN 크라운도 있다. 핑크색으로 된 TRY-IN 크라운은 크라운 사이즈를 맞춰보거나 치아 삭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복하는 크라운 내면에 타액이나 혈액 오염을 방지하고, 오토클레이브 후에도 강도 변화 없이 재사용 할 수 있다.

사이즈는 중절치부터 견치, 그리고 유니버셜까지 총 52가지로 출시된다. 유니버셜을 제외한 기본 KIT는 총 24개 입으로, 수복용 지르코니아 크라운 KIT, 시적용 TRY-IN KIT로 구성됐다. 리필은 별도 판매한다.

신흥 관계자는 “기존의 세라믹 Kid Crown과 골드 색상 Kids Golden Crown에 이어, 자연치와 비슷한 색상의 KIDS CROWN ZIRCONIA를 출시해 선택지를 넓혔다”며 “특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만족스러운 수복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KIDS CROWN ZIRCONIA 신규 출시에 이어, 덴탈이마트 및 각종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80-801-1577, 8)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