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베트남 지사가 지난달 24일 Liberty Riverside Hotel에서 베트남 치의를 대상으로 연수회를 개최했다.

‘MAGICORE EDUCATION MODULE 1’을 주제로 열린 이번 연수회는 Dr. An Do가 연자로 나서, IBS의 MagiCore의 이론 베이스와 임상증례를 통해 Magic Surgical System을 전수했다.

이와 함께 ▲Basic Concept of MagiCore (Magic Fin Thread, Magic Cuff, Magic Post)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을 비롯하여 Hands-on 실습 ▲Bone Block ▲Model with Gingiva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이론에서 배운 지식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참가자들은 Live Surgery를 통해 직접 수술을 경험하며 노하우를 전수받아, 임상에서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MagiCore 임상 기법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보였다.

IBS 관계자는 “MagiCore의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관리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며 “명품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인정받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 치료 방향을 제시하고 기준이 되는 임플란트 시스템을 만들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