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성료신흥 “Suture의 기본기부터 새로운 세계까지 다양한 노하우 전달”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6.15 14:17
  • 댓글 0

신흥이 Suture계의 레전드 세미나로 불리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매년 진행된 Back to the Suture는 박정철ㆍ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매듭법과 봉합술 노하우를 선보이는 국내 최고 Suture 세미나다.

올해는 박정철 교수의 하반기 연구년 일정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던 것과 달리, 지난달 9일 상반기 단 한번만 진행돼 많은 수강생이 참석했다. 주최 측인 신흥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세미나에 앞서 참가자들을 위해 강의실 내 위생용품을 배치하는 등 예방을 철저히 했다.

 

 

이날 세미나는 먼저 박정철ㆍ조인우 교수의 실전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이어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on 실습이 진행됐다.

수강생들은 “Suture의 기본기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으며, 수강생 눈높이에 맞춘 실습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세미나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신흥 임플란트 세미나 및 제품 문의 080-819-2261)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