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ssen H, 28, S 등 뷰센 인기 제품 선보일 예정

오스템임플란트가 설립한 구강용품 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대표이사 문병점)가 오는 24일 오후 2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분에서는 미백유지관리 치약인 Vussen H, 뛰어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Vussen 28, 시린이 케어에 탁월한 Vussen S 등 인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미백 세트와 시린이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미백 세트는 Vussen H와 Vussen 28를 10개로 묶어 판매하며, 시린이 세트는 Vussen S 10개를 묶어 판매할 예정이다.

오스템오랄케어가 내놓은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 7, 15, 28 중에서 선택해 사용하면 되며 양치만으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Vussen H는 치아 애나멜층의 주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5%나 첨가돼 손상된 치아 표면을 복원하고 착색을 방지한다.

Vussen 7, 15, 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가 미백제와 같은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가 함유돼 미백효과가 뛰어나다.

이 밖에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며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하고 재석회화 현상으로 치아 지각과민 증상도 완화한다.

Vussen 전 라인은 MIT, CMIT,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Vussen은 홈쇼핑 진출은 CJ오쇼핑에 앞서 이미 지난 3월에 현대홈쇼핑에서 이루어졌으며 6월 말에는 SK스토아에서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쇼핑 외에도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HDC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등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오스템오랄케어는 오는 8월에 충치 케어 치약인 Vussen C를 출시할 예정이다. (문의 070-4394-9613)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