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신흥, 개원의 위한 ‘치주 비타민 세미나’ 개최오는 7월 8일, 15일 개최… 박정철ㆍ임현창 교수의 동명 베스트셀러 《치주비타민》 기반 실전 세미나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6.24 11:52
  • 댓글 0

신흥이 오는 7월 8일, 15일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원의를 위한 치주 단기 속성 코스, 치주 비타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박정철 교수(단국대 치주과학교실)와 임현창 교수(경희대 치주과학교실)가 공동 집필한 《치주비타민》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본서는 학생부터 수련의, 개원의까지 치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도움을 주어 2019년 덴트포토 추천도서로 선정된 바 있다.

  △ 박정철 교수

기존 치주 비타민 세미나는 원데이 코스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총 2회 차에 걸쳐 치주의 핵심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먼저 1회 차에는 치주 질환 진단의 노하우와 예후 예측법, 치료 계획, 외과적 술식의 디자인에 관해 다룬다. 이어 2주 차에는 치주의 기본기와 큐렛 완벽 트레이닝, 약물 처방, 잇몸 관리, 조직 재생 술식 방법을 전한다.

연자로 나서는 박정철 교수는 “이번 세미나에서 치주의 진단부터 약물 처방까지 임상가에게 필요한 실전 꿀팁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신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추세에 따라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리는 세미나에도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모든 방문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 측정을 해야만 출입할 수 있으며,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좌석 또한 일정한 거리를 두고 배치된다.

치주 비타민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문의 080-819-2261)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