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과계
정종혁 교수, 경희치대ㆍ치전원 학(원)장 취임“학생 역량 강화하고 동문 자긍심 높일 것” 다짐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6.24 11:53
  • 댓글 0

  △ 정종혁 신임학장

경희치대ㆍ치전원이 지난 12일 제16대 학장 겸 원장으로 정종혁 교수(치주과학교실)가 취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정종혁 신임학장은 지난 2007년부터 경희치대ㆍ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로 재직 중이며, 치주과학교실 주임교수 및 경희대치과병원 치주과장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치주과학회 학술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정 신임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하는 학교 환경에서 치대ㆍ치전원 구성원 모두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교수, 학생, 동문 등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학교 현안을 풀어나감으로써 발전된 교육 및 연구환경을 조성하고, 학생의 역량을 강화하며 동문의 자긍심은 높이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경희치대ㆍ치전원은 지난 22일 보직인사를 시행하고 교무부학장에 배아란 교수(치과보철학교실 ), 연구부학장에 권용대 교수(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치의학과장에 최병준 교수(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치의예과장에 문지회 교수(구강미생물학교실), 국제교류실장에 김규태 교수(영상치의학교실), 대외협력실장에 신승일 교수(치주과학교실), 대학원 치의학과장 겸 대학원 구강악안면재생학과장에 황유식 교수(악안면생체공학교실)를 보임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