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덴탈이마트 ‘DV mall’로 재탄생DV 패밀리와 DV mall로 통합 “늘 같은 자리에서 더 나은 고객 사랑 실천” 다짐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6.26 17:30
  • 댓글 0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가 7월부로 ‘DV mall’로 상호명을 변경한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이자 디지털 시대의 언택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DV mall은 “DV 패밀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덴탈이마트 상호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DV mall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이 추구하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이라는 가치와 철학 또한 더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은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비롯해 DV POINT, DV POINT SHOP, DV FINDS 등 DV 패밀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 또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V mall은 7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에 적용되며, 상호명 변경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후 온ㆍ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덴탈이마트가 아닌 DV mall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DV mall 관계자는 “DV mall은 늘 같은 자리에서 더 푸짐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DV mall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부터 열린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10일 만에 누적 방문자 79,531명, 누적 판매 8,198건을 돌파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 전시 문화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다. 본 전시회는 12일까지 연장해 진행된다. (문의 1544-2809)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의료광고 함께 만들어요!
덴티스, 코스닥 상장
덴티스, 코스닥 상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