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 “출연자 사용 후기, 다양한 제품, 임상 꿀팁 소개”

오는 7월 1일, 유튜브 채널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이하 재선기)가 오픈한다.

재선기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속 시원하게 들려주는 리뷰 채널이다.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이 출연해 영상마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사용해본 솔직 후기와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나눈다.

채널 오픈일인 1일에는 김동환 원장과 신철호 원장이 진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출혈 위기를 극복하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인상전 처치제 ‘DryZ Hemostatic Retraction Paste’(이하 DryZ)의 특징 및 기능과 더불어 케이스를 직접 보여주며 임상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실제 친한 선후배 사이인 두 출연자는 단순 제품 리뷰 이상의 만담으로 재미를 더했다는 촬영 후문이다.

재선기는 첫 화를 시작으로 치과계의 이슈가 되는 치과 재료와 다양한 제품 소개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영상을 시청하려면 유튜브에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또는 ‘재선기’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을 신청하고 알림 설정을 하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DryZ는 치은 열구에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하면 바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강력해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 등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