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접속자 14만 명, 누적 판매 1만 2천 건 이상 역대급 반응 이어져

신흥이 지난 6월 8일부터 ‘DV mall(구 덴탈이마트 www.dentalemart.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오는 7월 12일까지 연장한다고 29일 밝혔다.

UNTACT DV ON WORLD는 개최 3주를 넘어선 지난 28일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 약 14만 명을 기록하고, 프로모션 누적 판매는 1만 2천 건 이상을 달성하며 온라인 전시회의 새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다.

신흥은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애초 7월 5일까지 연장했던 전시회를 12일까지 한 차례 더 연장하기로 했다.

# 제품 오픈 때마다 신기록 달성, 판매 기록 행진 이어져

전시회 개최 초기에는 △DV POINT 적립권 △인상전 처치제 DryZ △갓성비 Ni-Ti File △PROFA FILE GOLD 등이 연일 판매 기록 행진을 보이며 UNTACT DV ON WORLD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PROFA FILE GOLD는 누적 판매 2,900건 이상을 달성했으며, 이후 2주 차에 공개된 지르코니아 연마재의 해답 ‘DURA-GREEN DIA & ZILMaster’는 SIDEX 2019 대비 약 200% 이상 높은 판매 기록을 보였다. 또 전 제품을 통틀어 가장 많은 고객이 O/X 퀴즈에 참여해 큰 관심을 얻었다.

글로벌 유치관 KIDS CROWN과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은 도합 누적 판매 2,600건 이상을 달성했다.

# DV POINT 약 3억5천여 포인트 누적 적립, 풍성한 혜택 계속

UNTACT DV ON WORLD의 가장 큰 혜택은 바로 DV POINT 적립이다. 지난 28일까지 DV POINT 적립권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를 비롯,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적립된 누적 포인트만 무려 3억 5천여만 포인트에 달한다.

전시회에 참여한 고객들은 출석 체크, O/X 퀴즈, 리뷰 댓글,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DV POINT를 적립받을 수 있다. 특히 DV mall 멤버십 회원(구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출석 체크만 해도 DV POINT 10,000점이 적립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UNTACT DV ON WORLD에 관한 소감과 리뷰 등 댓글을 자유롭게 남기면 DV POINT 5,000점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기간 연장에 따라 DV POINT 적립 혜택과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DV POINT는 DV mall에서 각종 재료 구매 시 차감 할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서는 구매 금액의 10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현재 UNTACT DV ON WORLD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시회에 관한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7월 12일까지 온라인 전시회 특성을 살려 고객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UNTACT DV ON WORLD는 전시 기간을 연장하면서 접착력이 뛰어난 임시 시멘트 ‘Kerr Temp Bond’, 강력한 레진 시멘트 ‘DMG Permacem 2.0 Zirconia’ 그리고 ‘DIRECTA Luxator® RootPicker’ 등 새 제품도 선보인다. (문의 1544-2809)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