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메가젠 "체어사이드 솔루션 세미나 순항 중"실제 치과에서 적용하는 디지털 솔루션 제시로 호평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7.06 15:58
  • 댓글 0

 

메가젠임플란트가 지난 5월부터 전국 순회 중인 ‘Chair Side Solution’ 세미나가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호평받고 있다.

체어사이드 솔루션 세미나는 △진정한 Chair Side Digital 치과란? △상담 후 2시간 안에 가능한 가이드 수술과 임시보철 제작 △원데이 임플란트 어떻게 가능할까? △어려울 것 1도 없는 Surgical Guide와 Temporary Crown Design △R2GATE Premium 프로그램 활용하여 Surgical Guide 및 Temporary Crown Design Hands-on 등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염문섭ㆍ최의준ㆍ강경화ㆍ최진ㆍ이강혁 원장 등 여러 임상가가 실제 치과에 적용하고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으로 임상 적용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참석 수강생들은 “디지털 치과를 계획하고 있으나 어떤 장비로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번 세미나로 팁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디지털을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초보자라도 CAD/CAM 기술을 적용할 수 있게 발전한 점이 놀라웠고, 프로그램을 직접 활용해 가이드와 템퍼러리 디자인을 해보니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메가젠 측은 “디지털 초보자도 최소 투자로 적용 가능한 디지털 솔루션을 모토로 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이 좀 더 쉽고 편리하면서도 경제적으로 디지털을 접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체어사이드 솔루션 세미나는 하반기에도 계속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