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수술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 습득 기회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8월 8일부터 10월 25일까지 마곡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마스터코스는 양승민 교수(성균관대 의과대학)가 디렉터로 나서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resolutions for complications of surgery and peri-implantitis’를 주제로 임플란트 수술에 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LAS, C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이해, IMCURE KIT를 활용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등을 비롯해 강의 마지막 날에는 Live Surgery를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와 GBR을 경험할 기회도 마련된다.

7회 차에는 고정우 원장(서울플러스치과)이 특별 연자로 나서, 보철 측면에서 임플란트 주위염에 관한 심층적인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양승민 교수는 “이번 강의를 통해 참가자들이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에 관한 이해를 높이고, 임플란트 문제 발생 시 해결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강의를 준비했다”며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70-4394-7436)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