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오스템 ‘코로나 극복 기부 캠페인’ 전개이탈리아 Marco Tallarico 교수, 오스템 미팅 온라인 Live Surgery 재능기부하고 5,000유로 기부 의사 밝혀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7.10 17:09
  • 댓글 0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와 Marco Tallarico 교수(Sassari University)의 기부 캠페인이 호평받고 있다.

오스템은 최근 상반기 오스템 미팅을 온라인으로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번 ‘Covid-19 - Voice of Together with Osstem Meeting Online’을 주제로 한 기부 캠페인을 7월 말까지 연장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이태리 로마 현지에서 송출된 Marco Tallarico 교수의 Live Surgery 역시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이다. Tallarico 교수는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겠다는 취지에서 Live Surgery를 무료로 진행하는 한편 5,000유로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오스템도 뜻깊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5,000유로를 함께 기부하고 많은 이들이 이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게 모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Tallarico 교수는 “코로나19로 함께 모일 수 없는 힘든 시기에 이탈리아와 독일, 한국에서 원격으로 Live Surgery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감회가 남다르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이번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모금액은 세계적인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가 설립한 ABF(Andrea Bocelli Foundation)에 기부되며, 의료진과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안드레아 보첼리는 최근 코로나19에 감염됐다가 치료를 받고 회복됐으며, 백신 개발을 위한 혈장을 기증하기도 했다.

한편 Tallarico 교수가 오스템 온라인 미팅에서 진행한 Live Surgery는 ‘How To Utilize Digital Technology in Implant Dentistry To Its Full Extent’를 주제로 69세 여성 환자 대상 상악 Rehabilitation 수술을 Live로 진행했다. 수술 후에는 Q&A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Tallarico 교수가 수술을 마친 환자에게 직접 꽃다발을 전달하기도 했다.

기부 캠페인 동참은 www.gofundme.com/f/covid19-voice-of-together-osstem-meeting-online을 통해서 하면 된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