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부터 GAMEX 홈페이지 또는 DV mall에서 가능… 사전등록자 대상 풍성한 경품, DV mall 등록 시 DV POINT 적립 등 혜택 부여, 위약금 완화로 참가 업체와의 상생 도모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가 오는 9월 5일, 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0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0)를 앞두고 7월 15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GAMEX 2020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훈, 이하 조직위)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이번 행사를 어느 때보다 안전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정부의 방역 기준 외에 별도 방역 기준을 세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본부장 체제 하에 부서별 회의를 거치며 개최 여부에 따른 단계적 대응책을 강구하고자 논의를 계속하고 있다. 조직위는 GAMEX 2020을 예정대로 개최할 경우 방역패키지를 지급하고 통과형 소독샤워기, 열화상 카메라 등 방역시스템 장비를 배치하여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또한 등록처 혼잡을 막기 위해 사전등록자에게 QR코드를 문자로 전송해 현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는 등록시스템을 검토하고 있다.

치과기자재전시회 참가 업체와의 상생 방안도 마련했다. 조직위는 업체 사전 신청 접수 부스비 할인기간을 오는 7월 31일까지 연장했으며, 올해 한시적으로 규정을 개정해 전시회 참가 취소 위약금을 대폭 완화했다. 업체 측 사유로 참가를 취소할 경우 위약금은 8월 17일 전 취소 시 참가비의 20%, 8월 26일 전 취소 시 참가비의 50%, 8월 30일 전 취소 시 참가비의 80%를 적용한다. 조직위에서 행사 취소를 결정할 경우 부스비를 100% 반환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올해 “안전하고 풍성한 GAMEX 2020”을 목표로 회원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KF94마스크 및 페이스쉴드 등 방역용품은 물론,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권은 지난해 3만 원에서 5만 원으로 인상해 전시장 관람에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또 행사 기간 중 도시락 대신 1회에 한해 신세계상품권 2만 원 권을 제공한다. 종일주차권 역시 1만 원에 판매한다.(24,000원 상당) 주차권은 백화점 상품권 및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에도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있을 예정이다. 경품은 순금 한 냥, LG 스타일러, 갤럭시 노트,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10만 원) 등이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사전등록은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GAMEX 홈페이지(gamex.kr/research/preregister#open) 또는 DV mall(www.dentalemart.co.kr/event/gamex2020/regist.html)에서 하면 된다. DV mall 등록 시 DV POINT 1만 점 증정, DV BOOK 자동 사전신청과 함께 플로어블 레진(BEAUTIFIL FLOW / 1pkg)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조직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GAMEX 2020을 취소할 경우 등록비를 전액 환불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