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메가젠, 해외 저명 연자에게 듣는 ‘THE MOMENT’ 진행Prof. Thomas han, Dr. Scott Ganz, Prof. Dennis Tarnow 등 13명 저명 연자 무료 강의 7월 23부터 진행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07.23 17:02
  • 댓글 0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학회가 중단되거나 연기되는 가운데,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활용한 교육이 활성화되면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23일부터 2주 간격으로 해외 저명 연자 온라인 강의 ‘THE MOMENT’를 진행한다.

메가젠은 그간 온라인 솔루션을 활용해 치과계 석학에 플랫폼을 제공하며 온라인 강연을 진행하고,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한 솔루션을 공유하는 등 치과의사들의 논의의 장을 마련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THE MOMENT 역시 이의 연장선에서 세계 저명 연자 13인으로부터 그들을 변화시킨 현대 치의학의 특별한 순간을 듣는 인터뷰 형식의 강연이다.

Prof. Tiziano Testori, Prof. Dennis Tarnow, Dr. Yoshiharu Hayashi, Dr. John Kois, Prof. Andre Saadoun 등 13명의 저명 연자들과 함께 하는 이번 온라인 강의는 ZOOM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23일 오후 7시에 시작되는 첫 강연은 ‘There is a danger where we are bound by 2-dimensional concepts in a 3-dimensional world’를 주제로 디지털 치의학의 선구자로 꼽히는 Dr. Scott Ganz가 연자로 나선다.

박광범 대표이사는 “누구나 자신의 직업에 영향을 받은 특별한 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강의를 듣는 이들에게 THE MOMENT가 바로 그런 특별한 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의 사전등록은 메가젠 영문 홈페이지 www.imegagen.com에 접속 > THE MOMENT 팝업창 Lear More 배너를 클릭 > Register in advance 아래 Asia 링크 클릭 후 등록하면 된다. 등록을 완료해야 접속 가능한 링크와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문의 053-222-2861 메가젠임플란트 MINEC팀)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기도, ‘치과주치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
경기도, ‘치과주치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
오스템 신규 TV 광고 방영 시작
오스템 신규 TV 광고 방영 시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