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까지 사전등록 완료하는 회원 대상 깜짝 이벤트 진행… 시그니엘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준비

경기도치과의사회가 오는 9월 5일, 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0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대회장 최유성, 이하 GAMEX 2020)를 앞두고 사전등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GAMEX 2020 사전등록은 지난 7월 15일부터 시작됐으며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경품추첨과는 별개로 8월 5일까지 등록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호텔 숙박권(1명), 포시즌호텔 숙박권(1명), 그랜드하얏트호텔 숙박권(1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5일 이후 등록해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기존대로 사전등록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순금 한 냥, LG 스타일러, 갤럭시 노트,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10만 원) 등이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코로나19 확산으로 GAMEX 2020 개최 취소 시 깜짝 이벤트 및 사전등록 경품 당첨 취소)

조직위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이번 GAMEX 2020은 정부지침을 상회하는 철저한 방역과 등록절차 간소화는 물론, 사전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5일까지 등록을 완료하고 깜짝 이벤트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사전등록은 GAMEX 홈페이지 gamex.kr/research/preregister#open 또는 DV mall www.dentalemart.co.kr/event/gamex2020/regist.html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