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당 시청자 2,000명 돌파… 8월 25일까지 특집 재방송 및 정규 생방송 이어져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작년에 이어 꾸준히 진행해왔던 ‘CASE DISCUSSION’ 온라인 세미나(www.megagen.co.kr/live/discussion)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내 치과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세미나는 다음 방송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재방송을 볼 수 있으며, 최근 회당 시청자 2,000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메가젠은 시기를 놓친 개원의들로부터 지난 방송을 공유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지난 2월부터 시작한 방송을 모아 특집 재방송을 편성했다.

특집 재방송은 이정삼 원장(웃는하루치과),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 최진 원장(서울미르치과), 정찬권 원장(에이블치과), 윤정훈 원장(꿈을심는치과), 창동욱 원장(원치과), 이주환 원장(연세삼성치과), 유정택 원장(고운턱치과), 조영채 원장(압구정스마일치과), 염문섭 원장(서울탑치과), 최범진 박사(UNC 인터내셔널) 등 연자 총 12명의 주옥같은 임상케이스 23편을 8월 1일부터 17일까지 방송한다.

이어 8월 18일에는 정규 온라인 생방송에서 박광범 원장(대구미르치과)이 ‘효과적이고 장기적 예후를 가지는 합리적인 Bone Regeneration에 대한 제안’을 주제로, 25일에는 창동욱 원장(원치과)이 ‘난감하네~(난케이스 극복기 III)’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CASE DISCUSSION뿐만 아니라 4월부터 국내외 온라인으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생중계되는 LIVE SURGERY(www.megagen.co.kr/live/surgery)도 오는 8월 19일 염문섭 원장(서울탑치과)이 ‘Densah Bur & R2GATE로 상악동 걱정 끝!’이라는 주제로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 효과를 보이는 메가젠의 Densah Bur를 이용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