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서…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달성 소재로 눈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된 광고는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인 ‘아 해봐’ 시리즈 광고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오스템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임플란트 제조사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 역시 출연진이 “아~ 해봐”를 하며 등장, 2년 연속(2017~2018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달성을 소재로 인종과 국경을 넘어 가장 많이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한 오스템의 자부심을 담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신규 TV 광고 런칭과 마곡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에 걸맞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이번 신사옥 건립으로 규모와 시설 면에서 치과계 기업으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시설을 갖추게 됐다. R&D와 임상 교육, 지원 업무 등이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사업 시너지를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1위 임플란트 회사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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