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유연함으로 섬세한 작업도 쉽게

신흥이 휴프리디(Hu-Friedy)의 새로운 콤포지트 기구 ‘아크로 플렉스(Akro-Flex)’를 출시했다.

아크로 플렉스는 이름처럼 유연함을 내세워 섬세한 작업에 도움을 준다. 기존 레진 기구와 달리 Nickel Titanium 소재로 인접면 혹은 미세한 부분까지 접근할 수 있다.

또 기구 조작 시 자국이 남지 않아 작업 효율이 높으며, Working End가 얇아 기존의 콤포지트 기구가 닿지 못했던 곳까지도 접근하기가 쉽다.

아크로 플렉스의 유연함은 치과 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도 회자됐다. 특히 프록시말(Proximal)에 형태를 잡고 인접면을 다듬거나, 피니싱 용도로 활용할 때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는 평을 받았다. 아울러 아크로 플렉스를 직접 사용한 임상 영상을 통해서도 Solid Brush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신흥은 휴프리디 레진 기구 베스트 5로 구성된 XTS 레진기구 키트와 더불어 이번 아크로 플렉스까지 선보이며 술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신흥 관계자는 “아크로 플렉스로 더 효과적인 진료 결과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크로 플렉스는 DV mall(www.dvmall.co.kr)을 비롯해 온ㆍ오프라인 전시회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