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정기이사회 열고 온라인 보수교육 시행 준비하기로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 이하 서울지부)가 코로나19로 인해 보수교육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보수교육을 신속히 준비하기로 했다.

서울지부는 지난 3일, 코로나19로 인해 정기이사회를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하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지부 온라인 보수교육은 시스템 구축을 거쳐 빠르면 9월 중 첫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권민수 학술이사는 “시스템 구축과 녹화 등에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회원 부담은 최소화하고 양질의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지부 회원제안사업특별위원회(위원장 김응호)도 그간 개최되지 못했던 치과 경영개선 프로젝트를 온라인 교육으로 준비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SIDEX 2020 조직위원회를 해단하고, SIDEX 2021 조직위원회를 구성했다. 조직위원장은 김응호 부회장, 김윤관 사무총장, 관리본부(김중민 재무이사), 학술본부(권민수 학술이사), 전시본부(박경오 자재이사), 국제본부(홍종현 홍보이사), 홍보본부(이상구 대외협력이사), 행사본부(양준집 법제이사), 협력본부(송종운 법제이사) 등 7개 본부 체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제13회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와 하반기로 연기됐던 회장 배 자선 골프대회는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