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 실습 위주 교육으로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Up

△ 김진구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총 9회에 걸쳐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이 디렉터를 맡으며 손선보 원장(연세타워치과), 이상희 원장(연세구치과), 이충상 원장(목감연세치과)이 패컬티로 나선다.

이번 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과 상악동 수술을 임상에서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또 OneGuide, OneCas, One MS KIT과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교보재를 활용한 실습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해 실제 술기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CAS KIT, OSSTEOTOMO KIT 등을 활용한 실습이 준비된다.

특별 연자로는 김영진 원장(열린이비인후과)을 초청해 상악동에 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에 관해 들어볼 예정이다.

△ SURGERY MASTER COURSE 신청 QR코드

강의 마지막 날 진행될 Live Surgery에서는 참가자들이 고난도 케이스를 직접 시술해볼 시간도 마련된다.

김진구 원장은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이론은 물론이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마련해 더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70-4394-7803)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