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MagiCore’ 사용자의 다양한 시술 사례 수록

AMII(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2호를 발간했다.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관한 토론과 지식을 공유하고자 개설(2017.6)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다룬 임상 사례를 선별한 임상수록집이다. 특히 IBS의 MagiCore 사용자가 임상 교류를 통해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접할 수 있다.

AMII는 "올바르게 접근하는 MagiCore 시스템을 제시해 증례에 관해 자세히 서술하고 단계별 임상 사진을 게재하는 등 임상 데이터를 통해 타당성을 검증하며, 다양한 임상 난제를 해결하는 비책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2호에서는 ▲Magic Fin Thread만의 장점 (구미부부치과 김재창 원장) ▲상악구치부 발치 즉시 임플란트도 Magic GPS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정확하게(case 1)ㆍ본레벨 임플란트 식립을 3회 실패한 환자에 관한 성공적 임플란트 식립(case 2) (이플란트치과 김용완 원장) ▲매직코어 최종 보철 후 1년 2개월 시점 심미적인 치간 유두 Gingival On-growth (현 치과 강현욱 원장) ▲매직코어의 Gingival On-growth로 인한 치주적 안정성 (덴타피아 치과 이영욱 원장) 등이 수록됐다.

AMII 관계자는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임상 술식 공유의 장”이라며 “이들의 임상 노하우가 술자의 지식과 수술 능력을 향상시키는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임상매거진은 IBS 각 지점이나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