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구강 스캔과 치아 우식 진단 분석 기능 통합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구강스캐너 ‘TRIOS 4’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TRIOS 4는 세계 최초로 무선 구강 스캔과 치아 우식 진단 분석 기능이 통합된 스캐너로, 디지털 진료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만족도를 높였다.

AI 스캔 기술은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자동으로 제거해 스캔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할 수 있다.

치아 우식 자동 진단 기능은 치아 우식을 조기에 발견해 적절한 시기에 치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내장된 형광 기술과 색상 코드 데이터가 치아 표면 우식을 감지해 스캔 결과를 환자에게 공유하고 설명할 수 있다.

Patient Monitoring 기능도 장점이다. 환자 내원 시 정기적으로 치아를 스캔하고 비교ㆍ관리해 치아 이동과 마모 정도 등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Smile Design 기능은 전치부 치료 전후를 2D로 비교할 수 있어 환자의 보철 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다. 또 Treatment Simulator 기능은 교정 치료 전후 치아 이동을 3D로 시뮬레이션해 교정 치료 동의율도 높일 수 있다.

Patient Specific Motion은 환자 구강의 전후/측방 교합 움직임을 스캔해 보철 디자인에 적용하므로 정확한 보철 제작을 돕는다.

치과 환경을 고려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사양 노트북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TRIOS 4 POD, 환자와 술자에 맞게 위치 조절할 수 있는 TRIOS 4 MOVE+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오스템은 TRIOS 4 구매 시 3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문의 070-4394-9674)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