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치위생/기공/업계
오스템 11월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11월 14일부터 8회 진행… 디지털 보철 노하우 전수
  • 전유경 기자
  • 승인 2020.10.07 16:10
  • 댓글 0
  △ 박상원 교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오는 11월 14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광주 AIC 연수센터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이번 마스터코스는 보철의 대가로 꼽히는 박상원 교수(전남대 치의학전문대학원)가 디렉터로 나서 디지털 보철에 관해 심도 있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점차 변화하는 디지털 보철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Implant restoration level ▲ Anterior esthetic implant restoration ▲Full mouth rehabilitation ▲Digital implant dentistry 등 커리큘럼은 디지털이 익숙하지 않은 참가자도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장비를 활용해 효율적으로 보철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박상원 교수는 “임플란트 회복, 무치악 환자 보철, 디지털 장비를 이용한 실습 등 다양한 보철 지식과 임상 능력을 동시에 함양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며 “참가자들이 이번 강의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적응하고, 이를 실제 치과 운영과 진료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70-4345-7501)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교정학회 “온라인 학술대회 준비 완료”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이용빈 의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법안’ 대표발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