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대체 테스트 결과 동종바이러스 MS2인플루엔자 감소 효과 확인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최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가 코로나19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체 테스트 결과, 노바이러스는 코로나19 동종바이러스인 MS2인플루엔자를 15분 내 99.99%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노바이러스는 NASA 인증 및 특허받은 초에너지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공기살균기로, 다양한 임상시험 결과 공기 중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VOC를 중화하며 곰팡이 포자나 진드기 같은 미립자를 사멸한다는 것이 입증됐다.

초에너지플라즈마 기술은 4세대 플라즈마 코일방식으로, 이곳을 통과하는 모든 바이러스 및 유기물질이 99.9% 파괴된다. 이 같은 방식 때문에 소모품이 필요 없어 경제적이기도 하다.

검증된 바이러스 사멸 효과로 인해 현재 119구급차 1,200여 대 및 의료기관 650곳 이상에 설치돼있다.

리뉴메디칼은 노바이러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구매 시 성인용 MB필터 덴탈마스크 80box와 노바이러스 X배너를 증정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노바이러스를 통해 확실한 감염 방지 효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