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2일까지 다양한 기공 제품 특판 가격으로 선보여

신흥이 오는 11월 22일까지 KDTEX 2020 온라인 치과기공기자재전시회에 DV World로 참가한다.

DV mall에서 KDTEX 온라인 전시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DV World는 다양한 치과기공재료와 장비들을 소개한다. 치과기공사 고객은 물론 치과기공 제품에 관심 있는 고객 모두 DV World 내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명품 레진치의 고유 대명사로 불리는 ENDURA를 특가로 선보인다. ENDURA는 경도가 높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연마성과 인성이 효과적이다. 또 자연스러운 OPAL 효과를 재현하는 특징이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DV mall 첫 구매자에게는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계정당 1박스)

가성비 높은 GSB의 ‘GSB PLASTER’ 흰석고와 경석고도 특가 판매한다. GSB PLASTER는 베이스 전용이며 기존 20kg을 10kg으로 소분했다. 그 외에도 하이브리드 레진 디스크 ‘HC DISK’와 멀티레이어 블록 ‘ZR Lucent’, PFM 파우더 ‘Vintage Halo’ 등 그간 신흥이 다양한 세미나와 전시회를 통해 선보였던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DV mall 회원은 이번 전시회 상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또 DV POINT 구매 시에도 최대 8% 추가 적립되며, 적립 포인트로 15% 차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문의 1544-2809 / 080-801-7582)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