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향한 최고의 강연 만난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12월부터 3주간 ‘2020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을 온라인 개최한다.

네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매주 3개 강연이 공개되며, 그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어 기대를 더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네오의 VARO Guide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법과 다양한 임상 사례에서 활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주요 강연으로는 ▲VARO Guide 바로 사용하기(이성복 교수) ▲누구나 스페셜리스트가 된다: VARO Guide로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고용재 원장) ▲이게 된다고? VARO Guide를 이용한 고난도 증례(허영구 원장)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와 임플란트 친수성 활성기 ‘오스테오액티브’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임상 사례를 선보일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 : AnyCheck, OsteoActive’(심지석 교수) 강연도 있을 예정이다.

네오는 온라인 강연의 장점을 살려 심포지엄이 진행되는 기간에 다시 보기를 제공한다. 등록비는 전액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 절차를 거치면 심포지엄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2-582-2885)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