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센몰, 팝업스토어 통해 기념 이벤트 진행

오스템의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출시 3년 만의 성과로, 오스템파마는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스템뷰센몰(smartstore.naver.com/vussen)에서는 이달 말까지 ‘2+2 이벤트’로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 증정한다. 또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vussen_official)에서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명을 랜덤 추첨해 15,000원 상당의 덴탈 세트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매장(롯데몰 은평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 매장에는 치과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으며,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며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 케어 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 031-365-5822)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