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내과학회 12월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안종모, 이하 구강내과학회)가 오는 12월 5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2020 전문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구강점막질환의 전문적인 진단 및 치료’를 대주제로 구강내과 전문의 및 인정의를 위한 심층 연수교육으로 진행되며 ▲감별진단의 원리 및 방법(심영주 교수, 원광대 구강내과) ▲조직 검사의 활용(조은애산드라 교수, 연세대 구강병리) ▲약물치료의 원리 및 방법(이윤실 교수, 서울대 치과약리학과)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변진석 교수, 경북대 구강내과)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안종모 회장은 “구강은 여러 요인에 영향을 받으며 질병을 나타내는 기관으로, 구강점막질환은 전신질환 및 구강 내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발현돼 종종 진단과 치료를 어렵게 만든다”며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구강점막질환에 관한 지식을 공유하고 습득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구강내과학회 홈페이지(www.kaom.org)에서 27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된다. 학술대회 기간에 클라썸 웹사이트(classum.com)에 접속 후 강의 동영상을 2시간 이상 시청하고, 강의 중 제시되는 질문에 답하면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 및 턱관절구강내과인정의 필수 보수교육점수 10점이 인정된다. (문의 053-600-7301)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