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 보철의 이해’ 세미나 개최

신흥이 오는 3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무경(목동부부치과)원장 초청 ‘임상보철의 이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임상보철의 대가인 성 원장의 임상 노하우를 살펴보고 보철 진료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들어볼 수 있어 매년 인기리에 진행돼 왔다.

성 원장은 매년 수요보철특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개원의들에게 임상보철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지난해에도 상반기 수요특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개원의들에게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대치 형성, 탈락하기 쉬운 보철물에 대한 강의에서부터 전치부 수복, 인상채득, 수복물 제거 시 주의사항 등 기본적이지만 임상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총 12회 차의 수업을 통해 임상보철의 A to Z를 살펴 볼 수 있도록 기획해 수강생들의 임상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성 원장의 임상보철 특강은 즉각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한 것이 특징.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진료 및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다른 강의에서는 쉽게 배울 수 없는 고철성 보철 전반에 대한 성무경 원장만의 오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실제 임상에서 발생하는 여러 의문들과 수복물의 유지에 대한 많은 어려움을 긁어줄 수 있는 고정성보철의 전 과정을 세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등록 :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온라인 등록
등록문의 : 080-801-1577~8
*덴탈비타민 회원 :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 가능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