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게임 활용한 홍보와 더불어 GAMEX 성공 유치를 위한 활동 집중 논의할 예정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 홍보위원회가 오는 12월 8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8 GAMEX와 대국민 홍보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제4차 홍보위원회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열릴 홍보위원회에는 경치 홍보위원회 임원진과 외부 홍보위원이 머리를 맞대고 지난번 논의됐던 HTML5 게임 활용 광고와 GAMEX 홍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수의 공감대를 형성했던 HTML5 게임은 설치나 다운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 기프티콘을 이용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상을 주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점, 경치 특성에 맞게 튜닝할 수 있다는 점, 남녀노소 공략할 수 있다는 점, 콘텐츠 제작비 무료인 점 등 HTML5 게임의 다양한 장점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홍보위원회에서는 경치 최대 행사인 2018 GAMEX의 성공 유치를 위한 홍보도 다각적으로 논의될 전망이다.

600여 부스와 8,000명 참가를 목표로 하는 이번 GAMEX는 수준 높은 학술 프로그램과 핸즈온, 처음으로 선보이는 ‘주니어 덴티스트 세션’ 등이 예정돼있어 벌써부터 치과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민희 홍보이사는 “홍보를 업그레이드하여 GAMEX의 성공적인 유치와 경치 회무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