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홍보부가 지난해 11월 15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한 ‘산책 장소 명소 추천’ 이벤트에 응모된 추천 명소들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 율동공원
△ 율동공원



율동공원

주 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72

추천인 : 성남분회 이상호 회원

후 기 : 넓지만 아늑함이 느껴지는 근린공원으로, 성남 시민들뿐 아니라 타 지역에도 나들이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4만여 평의 시원한 율동저수지 주변으로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있습니다. 또 사계절 꽃동산, 갈대밭, 번지점프대와 분수, 높이 13m 인공암벽, 배드민턴장 등이 있어 계절과 관계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 수풀로 양수리공원
△ 수풀로 양수리공원



수풀로 양수리공원

주 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29

추천인 : 수원분회 한광진 회원

후 기 : 생태공원으로 조성된 이곳은 돌길, 숲으로 이어지는 나무다리, 생태연못 등 자연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잔디광장, 수생식물과 북한강의 운치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전망대, 각종 행사가 열리는 중앙공원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된 명소입니다. 걷다가 강변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는 여유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평촌꿈자람 어린이공원
△ 평촌꿈자람 어린이공원



평촌꿈자람 어린이공원

주 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추천인 : 안양분회 양은진 회원

후 기 : 이름난 단풍명소들도 많지만, 아파트 뒷문에서 어린이도서관으로 이어지는 길에 위치한 평촌꿈자람 어린이공원은 인근 주민들의 단풍명소입니다. 수령이 꽤 된 큰 나무들 안에 폭 쌓인 이곳은 멀리 나가지 않아도 사계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 들려오는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소리는 덤입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