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군분회
성남분회, 국군수도치과병원과 상호협력 맺어구강보건의 날 행사, 장애인 무료 치과 진료 사업 지원 등에 지원 약속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8.11.14 17:27
  • 댓글 0
(왼쪽에서 네 번째)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한 박주현 회장과 홍진선 병원장 (오른쪽에서 네 번째)

성남시치과의사회(회장 박주현, 이하 성남분회)가 지난 13일 회관에서 국군수도치과병원(병원장 홍진선)과 공동발전 도모를 위한 상호협력을 맺었다.

이날 협력식에는 성남분회 박주현 회장, 임경수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6명이 참석했으며, 국군수도치과병원에서는 홍진선 병원장 등 3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구강보건의 날 구강보건 주간행사 개최 및 진행에 대한 사항 ▲장애인 무료 치과 진료 사업 지원에 대한 사항 ▲특수학교 구강보건실 사업 지원에 대한 사항 ▲학술 집담회에 대한 사항 ▲그 밖의 양 기관이 필요로 하는 사항 등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약속했다.

한편 지난 3월 국군수도치과병원장으로 부임한 홍진선 병원장은 내년 12월 대령 진급을 앞두고 있다. 홍 병원장의 진급으로 군진치의학계는 10년 만에 대령 지휘관을 배출하는 경사를 맞이하게 된다.

국군수도치과병원은 전북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익스턴십을 비롯하여 서울대, 연세대, 경희대 등과도 MOU를 계획하고 있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개원의를 위한 치주 원데이 마스터 코스
개원의를 위한 치주 원데이 마스터 코스
정기적인 구강검진 중요성 홍보
정기적인 구강검진 중요성 홍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