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덴트 김요한 대표
△ 레이덴트 김요한 대표



Q. 이번 GAMEX 2022 전시회에 참여하시게 된 소감 또는 전시회에 임하는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전시회가 다소 축소되었는데요, 경기도치과의사회에서 좋은 전시회를 개최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레이덴트는 전 세계 유일의 ‘Digital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당사의 앞선 디지털 기술을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Q.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주력 제품과 그에 대한 특장점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치과 치료의 시작은 안면 정보로부터 시작한다는 ‘Face driven Treatment’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기술의 핵심은 RayFace 200 3D 안면 스캐너입니다.

4개의 Face CAM, 2개의 Teeth CAM으로 총 6개의 CAM으로 0.5초 만에 스캔하여 구강스캐너와 CT 데이터까지 AI 자동정합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이 데이터를 CAD SW에 전송하여 심미보철, 임플란트보철, 교정영역까지 다양한 진료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Q. 이번 전시회 참관객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이 있다면?

A. 치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체어사이드 캐드캠 솔루션을 프로모션 합니다. 부스 내에서 최신 디지털 장비들의 라이브데모, 강연을 진행합니다.



Q. 치과의사 고객들을 위해서 앞으로 어떤 제품 개발에 주력하실 계획인지?

A. 치과의사들이 디지털 장비들을 이용해 더 많은 환자정보를 기반으로 치료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이 실제 치료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 디지털 장비들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최대한 많은 부분들을 AI를 통해 자동화하여 진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