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치
(속보) 경치, 재선거 양자대결…4일 후보등록 마감하고 기호추첨1번에 최유성 후보, 2번에 박일윤 후보
  • 전유경 기자
  • 승인 2018.12.04 21:56
  • 댓글 0
(오른쪽)최유성, (왼쪽)박일윤 후보가 기호 추첨을 마치고 (가운데)김연태 위원장과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직무대행 박인규, 이하 경치)가 4일(오늘), 오는 28일에 있을 회장 재선거의 후보등록을 마감하고 기호 추첨을 했다.

선거관리위원회 김연태 위원장과 위원들, 양 캠프 관계자가 참관한 가운데 회관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기호추첨에서 최유성 후보가 기호 1번, 박일윤 후보가 기호 2번에 각각 확정됐다.

당초 최유성-김재성-박일윤 삼자구도가 될 것이라 예상됐던 이번 재선거는 지난달 20일 출마를 선언했던 김재성 전 부회장이 지난 3일, 박일윤 전 의장과 후보 단일화를 공식 선언하면서 변수가 생겼다.

1번 최유성 후보는 부천시치과의사회 부회장, 경치 선출직 부회장을 역임했다. 지난 1월 치러진 보궐선거에서 회장으로 당선됐으나 지난 10월 17일, 수원지법이 김재성 전 부회장이 제기한 선거 무효 소송에 원고 승소 판결을 내리면서 항소 포기를 결정했다. 지난달 27일 재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2번 박일윤 후보는 의왕분회 회장, 경치 대의원총회 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씨유덴텍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지난달 23일 재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후보들은 오는 28일까지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유경 기자  kda07@chol.com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유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재개봉] 트와일라잇
[재개봉] 트와일라잇
부정교합의 진단과 치료 핵심 가이드 외
부정교합의 진단과 치료 핵심 가이드 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