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CAD/CAM 활용 세미나로 참가자들 ‘호평’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강남 AIC 연수센터에서 CAD/CAM System을 활용한 심미수복 세미나를 개최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이번 세미나는 이수영 원장(서울라인치과)이 디렉터로, 김태은 원장(소중한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했다.

강의에서는 CAD/CAM 장비의 전반적인 소개와 사용방법, 치아삭제(Prep), CAD Design, 가공된 수복물 Cementation 등 CAD/CAM 수복 진료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 다루어졌다.

특히 오스템이 직접 개발・출시한 CAD/CAM OneMill 4x를 이용해 e.max CAD 블록을 가공하는 시연이 있었다.

또한 One-Day 핸즈온도 진행됐다. Stain, Glazing, 간단한 Build-up을 통한 수복물 완성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이수영 원장이 오스템에서 판매 중인 구강스캐너 Trios3 활용법을 선보이며 Chair side CAD/CAM 진료의 장점과 특성에 관해서도 설명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발전과 함께 CAD/CAM을 활용한 다양한 진료술식이 만들어지고 있다”며 “특히 Chair side 진료영역에서 임플란트와 CAD/CAM 연계 시술과 관련된 집중 강연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관련 문의 070-4394-7530)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