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 국가 대표 치과의사들과 함께 대회 시작 알려

GAMEX 2018(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 시작됐다.

학술대회 첫 날인 8일(오늘), 코엑스 C홀 로비 앞에서 테이프 커팅식이 있었다. 이 자리에는 GAMEX 2018 박인규 대회장, 김성철 조직위원장, 대한치과의사협회 마경화 부회장,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임훈택 회장, 경기도치과의사회 박창식 고문, (주)신흥 이용준 이사, 오스템임플란트 엄태관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경기도치과의사회와 MOU를 맺고 있는 일본 치바현치과의사회 Minoru Sunakawa 회장, 대만 신베이치과의사회 Benjamin Hou 회장, 중국 랴오닝치과의사회 Gan Baoxia 명예회장, 말레이시아치과의사회 Ng Wong Tyng 회장, 캄보디아치과의사회 Kor Hok Sim 회장, 미얀마치과의사회 Thein Kyu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대회 전날인 7일, 조직위가 준비한 웰컴 파티에도 초청되어 GAMEX 2018을 축하하고 선물을 교환하며 화합을 다졌다.

테이프 커팅식에 앞서 GAMEX 2018 조직위원회 위현철 사무총장의 커팅식에 참석한 내외빈 소개가 있은 후, 참석자들은 지급된 흰 장갑을 착용하고 동시에 테이프를 끊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대회 시작을 알렸다.

GAMEX 2018은 오는 9일까지 열리며, 양일간 다양한 강연과 치과기자재전시회가 마련된다.

테이프 커팅 후에는 폭죽 세레머니가 있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