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치)가 주최한 ‘제33회 경기도치과의사회장배 나눔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3일 파가니카 C.C에서 열린 골프대회에는 전성원 회장을 비롯한 경치 임원 및 회원, 대한치과의사협회 강충규 부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현구 회장, 인천시치과의사회 강정호 회장, 경기도치과기공사회 김윤동 경영자회장,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씨유덴텍 이형주 총무이사, 경희치대 정진 동문회장,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회장 등 120여 명이 참가해 친목을 다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취약계층을 위한 모금에 동참해 나눔을 실천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조성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경기도 내 취약계층 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경기에는 30팀이 나서 실력을 겨뤘다. 분회 대항으로 치러진 단체전 우승 트로피는 수원분회가 거머쥐었다. 개인전은 선수조와 친선조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선수조 메달리스트는 임병채 회원(70타)이, 친선조 메달리스트는 이민규 회원(71타)이 차지했다.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전성원 회장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전성원 회장


대한치과의사협회 강충규 부회장(우)이 경치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강충규 부회장(우)이 경치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전성원 회장이 대회 우승팀에게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함께 했다.
전성원 회장이 대회 우승팀에게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함께 했다.



경기 종료 후 만찬과 함께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시상과 경품추첨이 이어졌다. 전성원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많은 회원들이 골프대회에 참여해 큰 호응을 보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치가 회원들을 위해 개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라며, 오는 23일과 24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도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현장에 꼭 참석하셔서 모두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