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신년을 앞두고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원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덴올은 오는 18일 20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개원 특집으로 방영한다. ‘N년차 선배들의 아낌없이 들려주는 개원 Q&A’를 대주제로, NY치과 강익제 원장과 서울탑치과 김현종 원장이 직원 채용 및 관리ㆍ치과 시스템 구축에 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강익제 원장은 한양대학교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 병ㆍ의원 개원일지 저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 김현종 원장도 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인정의, 서울의료봉사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어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은 진료 외적으로도 치과 원장님들의 경영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 업로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보험 청구와 노무ㆍ세무ㆍ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통해 치과 개원에 대한 핵심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성공 경영’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이 있다.

덴올의 치과 경영 프로그램은 2023년 12월 13일 기준 누적 조회 수 59만 회를 돌파하는 했다. 관련 프로그램들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개원 특집 방송이 개원 및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개원 특집 방송에서는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통해 연자와 소통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 갈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티스트 - DENTI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